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은 계획표로 진행하고 분석표로 피드백한다

바이럴 마케팅은 간단하지 않다. 

바이럴 마케팅은 쉽지도 않다. 


그림 : 바이럴 마케팅 실무진행 표


바이럴 마케팅은 여러 개의 SNS 채널을 동시에 운영하면서 상승효과를 극대화 시켜 나가는 과정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에 도전했다가 중도에 포기하는 사람도 많다. 단순히 블로그 마케팅 또는 카카오 마케팅으로 생각하고 도전한 결과다. 


복잡하기 때문에 어렵고 어렵기 때문에 포기한다면 세상의 대부분은 포기할만한 일들로 가득할 것이다. 이 지점에서 더 간편하게, 더 쉽게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갈증이 나는 것이다. 

세상에는 인간의 현재 능력으로 불가능한 일은 많지만 신의 영역이 아닌 한 해법 없는 일도 없다. 


바이럴 마케팅을 더 간편하고 쉽게 진행하는 방법

분석하고 

계획하고

계획대로 실행하고 

평가하여 피드백하라

이 과정을 더 간편하고 더 쉽게 진행하는 방법이 바로 표를 이용하는 것이다. 

분석표, 계획표, 현황표, (결과)분석표 등의 실무진행 표를 활용한다면 어려운 바이럴 마케팅에서 반드시 목적을 달성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바이럴 마케팅 실무진행 표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표 견본을 볼 수 있다. 물론 무료 카페다. 

게시물에 따라 열람이나 다운로드 권한을 회원 등급별로 차별하고 있지만, 여기에서 소개하는 내용은 모두 전체공개된 글이다. 


▼바이럴 마케팅 003-1 '바이럴 마케팅 운영 계획표 · 분석표' 만들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