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아카데미 c3 세미나 1st Step 2 of 4

바이럴 마케팅을 위한 미디어 베이스 구축하기


바이럴 마케팅은 SNS 기반의 입소문 광고를 주축으로 하는 마케팅 방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SNS 마케팅'과 '바이럴 마케팅'은 같은 의미로 사용된다. 


여기에서 '미디어 베이스'는 '미디어 형 콘텐츠 데이터 베이스'를 말한다. 

텍스트와 이미지와 동영상을 적절하게 활용한 콘텐츠를 보관, 관리하면서 필요에 따라 사용한다는 말이다. 

여기에서는 여러 종류의 미디어 베이스 채널 중에서 페이스북과 블로그, 유튜브를 대상으로 삼는다. 


나만의 SNS 소사이어티에 구축한 미디어 베이스를 활용해서 바이럴 폭탄을 터뜨려 보자. 


c3 세미나 1st Step 2 of 4 바로가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