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동하는 지성 - 시사/인물

이재명, 추악한 허위•왜곡•조작 음해에 대한 응징 시작

저질 찌라시와 정치모리배, 그리고 일베들은 긴장하라

이재명 음해 전담 변호사 초빙

이재명 성남시장은 이재명 음해가 도를 넘어섰다는 지적에 따라 이들 불법 음해세력에 대한 대응을 하기 위하여 전담 변호사를 초빙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인권변호사 출신 이재명 성남시장.

 

이재명음해

① 친형을 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시켰다는 허위 사실 유포

② 형수에게 욕을 했다는 조작된 음성파일 유포

③ 종북자금지원

④ 목함지뢰 자작극 주장

⑤ 종북주의자

⑥ 빨갱이

허위•왜곡•조작의 패륜몰이와 종북몰이가 인터넷 상에서 극성을 부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음해성 논란들은 대부분 법원으로부터 사실관계가 판단되어 음해한 언론사나 개인들에게 벌금형 등 실형이 선고된 바가 있습니다.

선거철이 다가오자 다시 기승을 부리는 이러한 음해에 대하여 이재명 시장은 단호한 조치를 하겠다고 공개적으로 천명한 바가 있습니다.

소송이 제기되더라도 일정한 기간이 지나야 판결이 되는 점을 악용하여 일단 선거에서 이기고 보자는 비열하고 추악한 여론조작인 것입니다.

이재명음해 관련 내용을 발견하면 내용을 스크랩하고 주소를 복사하여 신고할 것을 권합니다.

 

 

< 이재명음해 전담 변호사 초빙 >

1. 최근 저에 대한 조직적 음해와 공격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가) 형님을 정신병원에 강제입원 시켰다거나 형수에 욕을 했다는 왜곡조작 음성파일 유포하는 패륜몰이.

나) '종북자금 지원', '목함지뢰 자작극 주장', 종북주의자, 빨갱이 등 종북몰이,

다) 빙상연맹과 갈등으로 빙상팀 해체 전 이미 러시아 이민절차중이던 안현수를 팀 해체시켜 러시아로 쫓았다는 매국노 만들기,...
라) 당사자가 모두 부인했고 정황상(1년 월세 동거 등) 사실 아님이 명백한데도 불륜설 계속 유포
마) 저와 가족에 대한 협박 폭언 등
셀 수 없을 정도입니다.

2. 성명이나 논평, 게시글, 각종 댓글, 기사, 카톡, 헛소문 등 방법을 불문하고 명예훼손 및 모욕행위를 찾아 형사처벌 및 배상청구를 담당할 변호사님을 모십니다.

3. 위임조건
1) 직간접 비용으로 합의금과 배상액 총액의 80~90%를 대리인에 지급
2) 나머지 10~20%는 인터넷 정화 공익비용(고발이나 소송대리 등)에 사용
응모는 ljm631000@nate.com으로 해주시고 세부조건은 협의 바랍니다.

"행위에는 책임이 따른다"
"정치를 망치는 건 부정부패보다 거짓말"
2016. 1. 26.
이 재 명

첨부문서:
1) 형님 정신병원 강제입원 의뢰인은 형수 박인복과 딸이라는 병원확인서.
2) 불법음성파일 유포자에 대한 1500만원 배상 및 유포금지 판결문

출처 이재명 성남시장 페이스북

 

이재명 페이스북

www.facebook.com/jaemyunglee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