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신기술

수소수 효능으로 세포가 건강해진다

수소수가 인체 내에서 하는 역할

- 제임스 라벨 -


수소수의 효능



우리 몸에는 활성산소라고 불리우는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나이를 먹을수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않거나, 올바른 식단을 유지하지 않거나, 충분한 운동을 하지 않거나 또는 지나친 운동을 했을 경우에 , 생활 습관과 환경을 통해, 조직을 손상시키는 활성산소를 빠른 속도로 생성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장이나 혈관의 경우에 인체에 지나친 활성산소가 발생하면 혈관의 내층 상피에 염증이 생기고 손상됩니다.

 

수소수의 흥미로운 점은 수소수가 세포 안으로 스며들어서 활성산소를 중화시킬 수 있는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 점은, 매우 흥미로운 연구를 통해 설명되었습니다.

연구 결과가 말해 주듯이 세포 내에서 얼마나 많은 산화 손상이 발생하는지 기본적으로 측정합니다.


여기에서 나타나는 대단히 중요한 사실은,

첫째, 수소수가 세포의 안팎으로 드나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두번째는 세포의 안쪽과 바깥쪽 모두에서 보호된다는 것입니다.


수소수는 세포의 안과 밖 모두에서 할성산소를 제거한다


이것은 우리가 어떻게 노화로부터 뇌를 보호하고, 혈관과 신장, 간 등을 노화 과정으로부터 보호할 것인가를 생각할 때에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그렇지만 더 중요한 것은, 수소수를 통해 산화 손상을 감소시키고자 할 경우에, 이제 우리의 세포가 보다 더 효과적인 기능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이 말은 인체 내의 모든 수용체와 호르몬 사이의 모든 신호들이 보다 더 정확한 신호를 보내고 생성되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세포가 항상성을 유지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더 오랫동안 더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제(제임스 라벨) 업무와 관련하여 살펴 보면 저는 환자들 뿐만이 아니라 연습 및 훈련 중인 운동선수들과 수소수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수 많은 프로선수, 올림픽 대표선수, 대학의 운동선수들과 함께 일하고 있는데 이들이 수소수를 사용할 떼 더 좋은 성과를 내고 회복이 빨라지고 훈련도 더 잘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특히, 저는 그들에게 이즈미오를 건네줍니다.

이즈미오가 하는 일은 가속화 된 비율로 (세포의) 손상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서 활성산소 제거를 도와주는 것이며, 이로 인하여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연관 글 : 수소수 효능은 수소 용존량과 산화환원전위가 좌우한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