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Promotion & Research

위가 아프고 식도가 쓰린 위염과 역류성식도염에 양배추가 좋다는 사실

양배추는 그리스 시대부터 익히 알려진 건강식품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3대 장수식품인 양배추의 대표적인 효능은 '위장에 좋다'는 것이다. 

양배추의 흰 속과 심지에 많이 함유된 비타민U가 특히 위염과 위궤양 등의 증세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고, 비타민B와 비타민C, 비타민A 등 비타민이 풍부하여 생리 활성에 매우 유용한 작용을 한다는 것이다. 

양배추의 효능 (출처: 네이버지식백과)

 하지만 잘 이해가 되지 않는 일이, 이렇게 좋은 양배추를 양배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는 사실이다. 양배추 특유의 향과 맛에 거부감을 느끼거나 오독한 식감을 싫어하는 경우도 있다. 

양배추를 멀리하는 이유가 '농약 때문'이라는 사람들도 꽤 많다.

양배추는 농약을 많이 사용하는 작물이라서 베이킹소다에 담가 두었다가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고나서 다시 식초를 탄 물에 담가 놓았다가 흐르는 물에 씻어서 사용하라고 권장하는데, 먹을 때마다 이런 과정을 반복해야 한다는 것 때문에 양배추를 더 멀리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젠 더 안전하게, 더 편하게, 더 저렴하게

양배추를 먹을 수 있다.

 

하루제주 유기농 양배추환

청정 제주의 기운을 가득 담은 유기농 양배추를 공인받은 생산 시설에서 환으로 빚어 낸 하루제주 유기농 양배추환이 있다. 

하루제주 유기농 양배추환 스틱포장

먹기 좋게 한 번 먹을 분량의 유기농 양배추환을 개별 스틱포장에 담았기 때문에 휴대하기에도 좋고 점선 표시를 톡 뜯어서 입에 털어 넣으면 된다. 

컨디션에 따라서 처음에는 하루에 두 번 정도 먹다가

상태가좋아지면 하루 한 포로 줄이면 된다. 

양배추환의 효능이 더 잘 나오게 하려면 충분한 물과 함께 먹는 게 좋다. 

하루제주 유기농 양배추환

지금 할인 중

네이버 쇼핑

더 알아보고 구입하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