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Promotion & Research

유럽 암호 화폐 WIXLAR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윅슬라는 유럽 디지털 화폐의 차세대 리더로 주목 받고 있다.


유럽 정통 암호화폐 그룹 WIXLAR 한국 론칭 


윅슬라는 현금처럼 서용할 수 있는 최초의 디지털 화폐이며, 세계 각국의 통화로 교환할 수 있고, 윅슬라 마스터카드로 모든 결재가 가능하다고 한다. 

비트코인에 의해 첫 선을 보인 암호 화폐는 유럽에서부터 상용화되기 시작했다. 

그렇기 때문에 유럽에서 인정을 받는 정도에 따라 디지털 화폐의 가치를 가늠하는 기준을 삼기도 한다. 

블록체인 기술과 P2P 형 분산 클라이언트 네트워크의 절묘한 조합으로 탄생한 비트코인은 디지털 암호 화폐의 대명사가 되었지만, 비트 코인이 출시된 이후로 기술은 나날이 진보에 진보를 거듭하고 있다. 



WIXLAR 공식 한국 파트너 

( 윅슬라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wixlarkorea )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한 거래 방법에 대하여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2009년에 최초의 디지털 화폐인 비트코인이 세상에 소개되었는데, 윅슬라는 어떤 디지털 화폐일까요?

 

윅슬라는 고도의 보안이 유지되는 디지털 화폐 거래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비트코인은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Peer-to-Peer Network, P2P) 기술인데, 현재의 기술은 훨씬 진보되어 있으며 윅슬라는 최초로 실제 현금처럼 사용하는 디지털 화폐입니다.


디지털 화폐는 중앙은행에 의해 통제되지 않습니다.


블록체인이라는 분산 기술로 이루어지므로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거래할 때 안전하고 빠르고 쉬우면서도 완벽하게 제어하면서 모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그 어떤 조직이나 제 3자가 거래를 추적할 수 없도록 합니다.

또 다른 환상적인 기능은 거래가 대기 또는 지연이 없도록 즉시 이루어집니다.

 

신용카드로 지불하거나 현금을 수수할 때 윅슬라로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윅슬라 코인을 현금으로 환전할 수도 있습니다.

공식 온라인 거래소를 통해 달러와 유로 및 기타의 다른 통화로 환전하거나 직접 윅슬라 마스터카드를 사용하여 결재할 수도 있습니다.


윅슬라는 빠르고 안전합니다.

윅슬라는 수수료가 전혀 없거나 극히 적습니다.

윅슬라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합니다.

무료로 지갑을 구입하거나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과 서비스는 자선 단체 및 프로젝트에 기여합니다.

가족과 친구에게 송금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보다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윅슬라는 아카데미를 통해 활용법을 터득할 수 있고, 스마트계약서와 클라우드 저장소, 키 저장소 등 훨씬 더 풍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2009년에 비트코인은 미래의 부를 위하여 디지털 화폐를 세상에 도입했습니다.

디지털 화폐는 이미 현실이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전 세계에서 매 초 마다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온라인으로 윅슬라를 방문해 보시면 더 많은 디지털 화폐의 기술을 알 수 있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