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Promotion & Research

성적 만족과 배우자의 외도

성행위는 사랑의 표현

사랑은 성관계로 유지

 

"사랑하기 때문에 연애하고, 계속 같이 있고 싶어서 결혼한다"는 것이 통상적인 (연애)결혼의 이유입니다.

결혼생활은 두 사람의 생활 환경이 하나로 합쳐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랜 세월 반복된 버릇, 습관, 취미, 취향 등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혼과 동시에 이질적인 환경에 당황하게 됩니다.

이 모든 이질감과 습관으로부터의 어색함과 불편함을 비교적 원만하게 극복하고 공동생활에 적응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사랑의 힘'입니다.

그렇지만 불행하게도 모든 연인이 다 결혼에 성공하고 모든 부부가 다 죽는 날까지 해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혼율은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이혼에 관한 통계를 보면 이혼통계를 시작한 이후로 1위는 계속 '배우자의 외도'입니다.

특히 남성의 외도로 인한 이혼 또는 연인관계 파탄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왜 사랑하는 사람을 놓아 두고 다른 사람과 외도를 하는 것일까요?

이유는 여러가지 있을 수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 가장 큰 이유는 '성적 불만족'입니다.

 

성적 불만족

 

 

성적 불만족이란 성행위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만족감이 없거나 현저하게 떨어지는 경우를 말합니다.

성적 만족은 복합적인 원인에 의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마지막에는 '육체적인 만족'으로 귀결됩니다. '성적인 문제'란 다분히 '육체적인 문제'라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 자신이 성적 만족감을 잘 느끼지 못하거나 상대 남성에게 만족감을 줄 수 없거나 모두 '외도'를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는 점에서 특히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관리해야만 할 필요가 있습니다.

배우자의 외도 이전에 자신의 성적 만족도를 높이고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관심과 관리가 필수적인 것입니다.

하지만 문화적인 이유로 아직도 '성적인 문제'에 대해서 논의하는 것을 기피하는 경향 때문에 충분히 예방할 수 있는 상황임에도 '파탄'을 맞는 가정이 많다는 사실은 그야말로 '문화의 비극'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 많은 부분을 더 많이 터 놓고 의논하고 해법을 찾는다면 사랑하는 연인과 부부, 가정의 파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여성의 성 고민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및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가려움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정상적인 성생활이 어려워지고 이 상태가 지속되면 배우자의 외도로 이어지게 되어 부부관계와 가정 파탄의 원인으로까지 악화되는 것입니다. 처지고 늘어지고 생각도 줄어 들고 힘도 없어진 성생활, 본인과 배우자 그리고 온 가족의 불행 중의 불행입니다.

 

이에 대한 근본적 원인을 찾아 수술요법이 아닌 호르몬 변화를 통해 신체 스스로가 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특별히 수술이 필요한 일도 아니지만,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추천 내용은 엄선된 홍보를 포함합니다.

(주의사항 : 상담은 26세~57세 여성에게만 허용됩니다.)

 

홍보배너링크

 

 

수술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성적인 모든 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며, 모든 상담이 비공개로 이루어지고 철저하게 개인 비밀이 지켜집니다.

 

여성 성기능이 저하되는 이유

 

폐경기 여성들의 경우에는 폐경이 찾아오게 되면, 여성으로서의 매력이 사라지게 되고 성생활 조차 완만하게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폐경기의 여성이라고 해서, 무조건 성생활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성기능 저하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성교통

성교통은 여성들이 성기능 저하가 되는 대표적인 원인으로, 20대 초반부터 50대까지 폭넓게 발생하기 때문에 당황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성교통은 방치하게 되면 더 증상이 악화되고 트라우마까지 만들게 되어 성교 거부 등 심각한 성생활 장애의 요인이 됩니다.

성교통이 발생하는 이유는 심리적인 요인 외에도 바로 질건조증과 같은 마찰감,

처녀막 파열, 출산경험, 여성 호르몬 부족 등에 의해 발생하게 됩니다.

 

질염

여성들에게는 마치 감기와 같이 흔하게 발생하는 질환인 질염은 고약한 악취와 더불어 질내의 환경을 어지럽히게 됩니다. 치료가 비교적 쉽지만, 치료를 망설이고 창피하다고 여겨 불임까지 진행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질염은 체내의 면역력 저하 및 세균의 칩입, 질내 환경의 파괴, 성관계 등으로 인해 발생하지만 치료가 쉽기 때문에 방심하지 말고 꾸준히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갱년기

'제 2의 사춘기'라고 불리는 갱년기는, 심리적으로도 너무나 힘들고 신체적으로도 너무나 힘들기 때문에 이시기를 어느 때 보다 잘 보내야 합니다. 갱년기는 나이가 들면서 여성호르몬이 부족해지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여성 성기능 장애로 질건조증, 골다공증, 우울증 같은 다양한 증상을 호소하게 됩니다.

 

질수축

질수축 부족 문제는 성관계 시 만족감을 못 느끼고, 남성과 관계에서 특히 상대방이 만족감을 갖지 못하도록 방해하게 됩니다. 혼자 파악하기가 힘든 상황이고, 스스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힘들어하고 고민하고 고통받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여성 성기능 개선프로그램 우먼 피어리스!!

 

여성 성기능 개선프로그램인 우먼 피어리스는 하루 20분 투자로 고객의 상황에 맞게 저주파 자극 충격요법으로 손상되어 있는 신경을 재생시켜 골반근육을 회복시켜 주면서, 건강한 몸을 유지할수록 도와줍니다.

회음부가 노출되고 역류성 세균 감염으로 만성질염, 자궁경부염, 냉증, 진균 감염과 같은 질환에 노출된 여성들의 질환 개선과 함께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이 생길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15일간의 프로그램 후에는 질의 수축으로 탄력성이 강화되어 행복한 부부생활을 즐길수 있어 여성들에게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질수축 프로그램부터 질감각 개선, 청결 순환장애, 불감증 개선, 질 건조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미용과 기능적인 부분을 모두 해결할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부부생활과 동시에 여성건강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만족이 남편과 가족의 행복입니다.

일단 부담없이 무료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홍보배너링크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