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엄 대마종자유 미국산 완제품 공식 통관 냉압착 엑스트라버진 햄프씨드오일 추천

지난 봄부터 경북 안동 지역과 호남지역을 여러번 방문하면서 대마종자유 관련 업체들을 만나고 협업 가능성을 타진했지만 '아직 때가 아니다'는 결론을 내리고 다시 해외 제품에 눈을 돌렸다.

 

대마종자유 (햄프씨드오일) 역사

산업용 대마를 합법화한 최초의 국가는 우루과이이며, 캐나다가 그 뒤를 이었고, 지금은 미국 다수의 주와 유럽 지역에서 상업용 대마를 허용하는 추세에 있으며, 현재 대마산업은 가장 강력한 블루 오션으로 대접받고 있다.

대만종자유 사용의 극단적인 사례가 여론을 타고 급속도로 퍼지게 된 것은 미국이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 통해 극단적이고 개인적인 체험 영상이  올라오기 시작하면서 이 영상들은 공유 바람을 타고 엄청난 속도로 퍼져 나갔으며, 유명 방송 프로그램에서 반복적으로 대마종자유의 극단적인 효능을 다루면서 미국 사회와 전 세계를 경악하게 했다.

건강을 위하여 대마종자유를 꾸준히 드세요.

엔도카나비스 & 파이토 카나비노이드

대마종자유는 93% 이상의 불포화지방산과 아르기닌과 아미노산 및 알부민 등 고급 단백질과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서 건강식품으로써도 매우 뛰어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대마종자유에 함유된 성분 중에서 필자가 가장 주목하는 것은  '파이토 카나비노이드'다. 번역하면 '식물성' 카나비노이드라고 이름 지어진 것인데, 우리 인체 내부에도 아주 유사한 성분이 있어서 세포에 강력한 작용을 하기 때문에 세포막에 '엔도 카나비스' 수용체가 존재한다.

엔도카나비스에 대한 연구는 아직 충분하지 않지만 워낙 중요한 역할과 기능이 조금씩 알려지면서 학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학자들에 의하면 엔도카나비스는 인체의 항성성(homeostasis)에 관여할 것이라고 한다. 항상성은 인체서 정상적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모든 자율적인 활동을 말하는데, 예를 들자면 체온이 오르면 땀을 흘리거나 심장이 일정한 패턴으로 박동하거나 면역계가 활동하는 것을 포함하여 자율신경계까지 그야말로 광범위한 생명 메커니즘이다.

이첨럼 '신의영역'인 항상성에 관여하는 엔도카나비스와 파이토 카나비노이드는 거의 같은 구조를 가진 물질이면서 인체 내에서의  작용 또한 거의 같을 것이라고 한다. 실제로 이 외에는 수많은 극단적인 체험사례에 대해 설명할 길이 없다.

좋은 대마종자유의 조건

네이버지식배과 캡처 '헴프씨드오일'

국제적으로 인증된 종자, 영양소 파괴나 변성을 방지할 수 있는 냉압착 또는 초임계 추출, 산화 및 변질을 방지할 수 있는 제조공정과 포장, THC 및 중금속과 잔류농약 등의 독성물질에 대한 안전성 인증을 거친 것이어야 한다.

그 다음은 섭취 후에 나타나는 효능 및 효과인데, 종자와 재배 환경 및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유효성분의 종류와 함량에 의해 효능 및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미국산 냉압착 대마종자유 프리미엄 엑스트라버진 헴프씨드 오일

그동안 다양한 지역의 다양한 대마종자유 제품들을 접했다. 그리고 최근에 가장 가성비가 가장 높다고 인정되는 제품을 찾았다.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해서 더 좋은 제품이 나타날 수 있겠지만 현재 필자의 식견과 능력으로 찾은 최고의 '가성비갑' 제품이다. 대마종자유에 잔뜩 끼어있는 거품도 과감하게 없앴다.

대마종자유는 성인이면 누구나 섭취해야할 건강식품이다.
일단 6개월만 드셔보시라.

클릭하세요.

 

 

프리미엄 대마종자유 지금 구입

 

 

 

 

지금 구입

 

 

클릭하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