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Promotion & Research

핫팩, 뭐가 좋을까?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는가 보다.

며칠 전에 내린 폭설로 여기저기 가로수와 개천변의 나무들이 설해를 입어 가지가 찢어지거나 부러진 것을 보았다.

설해를 입어 찢어지고 부러진 나무들

 

언젠가부터 비가 오거나 눈이 오면 마구 쏟아지고 엄청 덥고 무지 춥다. 지구 온난화로 인한 기상 이변, 이젠 이변이 아닌 일상이 된 것 같다.

 

군 입대를 앞둔 형님의 늦둥이 조카 녀석이 은근히 걱정이 되는지 조심스럽게 물어본다.

"군대는 겨울이 더 힘들어요, 아니면 여름이 더 힘들어요?"

 

야외에서의 훈련과 근무가 대부분인 군대 생활은  당연히 겨울이 더 힘들다.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하면 손발이 동상에 걸리기 십상이고 경중은 다르지만 다수의 병사들이 치질을 경험한다.

 

충성 핫팩과 함께 경계 근무

 

근무를 설 때는 움직임이 별로 없기 때문에 더 춥고 손과 발이 동상이 걸릴 위험도 더 커진다.

그래서 예전에는 옷과 양말을 더 껴입거나 수통에 뜨거운 물을 담아서 손발에 대고 있기도 했지만 이것으로 해결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이 아니라는 게 문제다.

 

겨울철 현장 근무자

 

이런 열악한 환경은 군대 생활만 해당되는 게 아니고 일반 야외 근무자들 중 상당수도 비슷한 환경이다. 일반인이 조금 더 유리하다면, 필요한 조치를 군인에 비해 조금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일 것이다. 그 외에 낚시, 등산, 캠핑 등 겨울철에 체온을 잃기 쉬운 환경을 수시로 만날 수 있다.

 

핫팩

핫팩으로 겨울철 야외 근무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

 

핫팩은 철가루가 공기를 만나 산화할 때 열을 발산하는 속성을 이용한 보온 도구다.

발열 온도와 지속성을 높이기 위하여 몇 가지의 재료를 함께 사용하는데, 이 재료들에 따라서 품질과 안전성이 달라진다.

 

20년 전부터 군 납품 중인 충성 핫팩

고퀄 갓성비 충성 핫팩

 

충성 핫팩은 대한민국 대표 핫팩이다.

인체무해 KC인증과 ISO14001 친환경 인증을 모두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 70℃로 최대 1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보온대로 인정받아 2005년부터 국군 복지재단에 납품하고 있다.

 

충성 핫팩은 모두 국내산이며, 포켓용(대형, 중형) 손난로, 부착형(중형) 전신용, 부착형(소형) 발난로의 4종으로 구성되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최강 고퀄 갓성비

충성 핫팩

클릭하면 구입처로 이동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