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톡톡 생활Tip

[침향 효능과 침향환 싸게 파는 곳] 김소형 원방침향단 100환 최저가 추천

"택배비만 받고 드려요."

김소형 원방침향단 100환 정품

 

싸게 파니까 괜히 의심이 든다.

짝퉁이거나 문제가 있는 제품은 아닐까?

반신반의하며 주문한 김소형 원방침향단 100환은 최근에 제조된 제품이고 포장박스는 봉인된 상태에 선물용 쇼핑백도 딸려있고 박스 안에는 김소형 박사의 품질보증서까지 함께 들어있는 정품이다.

타사 제품과 달리 침향환 1개씩 개별 포장한 다음 다시 플라스틱 용기에 담지 않았고, 두개(2환)씩 종이 상자에 담은 것이 눈에 뜨인다.

이 부분에서도 제조 원가에 제법 차이가 날 것 같다. 김소형 박사가 원방침향단을 더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애쓴 흔적이 잘 드러나는 부분이다.

박스 안에는 다시 김소형 원방침향단 100환이 각각 2환씩 들어있는 작은 상자 50개가 빼곡히 들어차있다. 타사 제품과 달리 낱개로 플라스틱 용기에
박스 안에는 다시 김소형 원방침향단 100환이 각각 2환씩 들어있는 작은 상자 50개가 빼곡히 들어차있다. 타사 제품과 달리 낱개로 플라스틱 용기에

수지맞았다. 이건 횡재다.

택배 박스 안에는 선물용 쇼핑백이 동봉되어 있다.
봉인된 상자를 개봉하니까 품질보증서가 있고 삼성생명 생산물책임보험 가입 마크까지 있는 정품이다.
박스 안에는 다시 김소형 원방침향단 100환이 각각 2환씩 들어있는 작은 상자 50개가 빼곡히 들어차있다.

김소형 언방침향단 1환을 입 안에 넣고 침과 섞으면서 최대한 오래 입 안에서 녹인 다음에 자연스럽게 넘어가도록 했다.

이렇게 먹으면 귀한 침향환의 향과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여기저기 찾아본 결과, 제품의 정상 가격은 198,000원인 것 같다.(168,000원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 198,000원으로 표시)

정가가 얼마냐가 중요한 건 아닐 것이다.

효능 효과를 기대하고 구입한 건강식품이기에 실제로 체험하는 효과의 경제적 가치가 얼마인가 하는 것이 중요하다.

김소형 원방침향단 1환을 개봉했다. 특유의 그윽한 향기가 퍼져 기분이 좋아진다.

처음 먹는 침향환, 일단 2주 정도만 아침에 1환, 저녁에 1환 매일 2환씩 먹어보고 나서 양을 조절하기로 했다.

일주일 쯤 지났을까, 확 느껴지는 효과가 있다.

 

꿀잠

잠을 잘 잔다. 언젠가부터 꿀잠을 자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면역력 기타 인체 건강을 위한 가장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조치는 '휴식'이다.

그리고 가장 효과적인 휴식은 수면, 즉 단잠이다. 숙면이야말로 건강을 위한 가장 중요한 전제 조건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보약이나 치료약이 공통적으로 '잠을 잘오게' 하는 이유일 것이다.

 

활력

2주일쯤 지나면서부터 다른 느낌 하나가 추가되기 시작했다.

피로가 확실하게 덜하고 기운이 나면서 저녁이 되어도 지치지 않는다.

이 정도면 더 이상의 다른 효과가 없다고 해도 충분히 제 값을 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침향의 효능

황제내경과 동의보감을 비롯한 동양의 의약 고전에 나오는 침향 효과를 정리해보면 참 신통한 것 같다.

동양 의약 고전에 나오는 침향의 효능

고전에 나타난 침향의 효능은 따뜻한 기운은 아래로 내려주고 찬 기운은 위로 올려서 기혈이 잘 통하게 하고 신경을 안정시키며 세균과 염증에 대한 저항력, 즉 면역력을 키워준다는 것이 골자다.

숙면이나 활력 같은 효과는 여기에서 비롯되는 작은 효과일 것 같다. 꾸준히, 최소한 6개월~1년 정도 먹으면 꽤 크고 다양한 효과를 느낄 것이라는 믿음이 생긴다.

 

침향환 싸게 파는 곳

(김소형 원반침향단 100환 싸게 파는 곳)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