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나노골드 황금사과 유래와 싸게 파는 곳

시나노골드 황금사과 황옥 햇사과

시나노골드는 노르스름한 빛깔이 마치 황금을 보는 것 같다고 하여 '황금사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황옥'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사과 4종 새콤달콤 비교

시나노골드는 당도가 높은 반면에 신 맛이 다른 사과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아 대체로 달콤한 사과라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어린아이와 노인 및 신 맛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은 사과입니다.

품종설명: 일본 나가노현 과수시험장에서 ‘골든데리셔스’에 ‘천추’를 교배하여 1999년에 품종 등록하였다. 열매가 익는 시기는 9월 하순경이며 무게는 300g이다. 형태는 원형 또는 긴 원형이며 껍질은 녹황색 또는 황색이다. 과즙이 많고 맛이 양호하며 저장기간은 상온에서 3주정도이다. 열매가 익기 전 가지에서 떨어지는 경우도 적다. 그러나 고랭지에서 재배할 경우 맛이 불량하고 과실 크기도 일정치 않으므로 해발고도가 낮은 지역에서 재배하는 것이 좋다.
[네이버 지식백과] 시나노 골드 [Sinano Gold]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시나노골드 싸게 파는 곳

써니누리 시나노골드 황금사과

써니누리는 할인shop 형태로 자사몰을 운영하면서 자사몰의 기본 할인 가격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오픈마켓 몇 군데에 개점하고 있다.

써니누리가 출시한  시나노골드는 경북 안동, 청송, 문경 등지의 사과 농가와 계약하여 정성스럽게 재배한 사과를 외관상 흠집이 있는 가정용과 주스용, 그리고 프리미엄급 선물용 사과인 선물세트로 구성하고 있다. 

 

시나노골드 가정용 & 주스용

 

가정용 주스용 시나노골드

써니누리의 시나노골드 가정용 & 주스용 상품 구성

시나노골드 선물세트

 

시나노골드 선물세트

써니누리는 시나노골드 선물세트도 실속(약간 흠집)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 두 종류로 구성하여 선물의 용도 및 대상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황금 대신 황금사과

가성비갑 시나노골드 주문하기

가정용 & 주스용 주문

 

선물세트 주문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