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도복숭아 시즌. 제철 음식이 보약이라고? 오늘은 갓 수확한 천도복숭아로 보약 먹는다.

제철 음식은 보약

달콤새콤하고 촉촉 아삭한 제철 천도복숭아가 평년보다 조금 늦게 출시되었다.

천도복숭아는 말 그대로 하늘의 복숭아다.  

천상에서, 천국에서 열리는 복숭아라는 의미일테지만 천도복숭아의 빚깔이 노을진 하늘빛이라서 생긴 이름이라는 말도 있다. 맛이거나 효능이거나 빛깔이거나 모두 최고의 칭찬임에 분명하니, 천도복숭아는 그야말로 최고의 복숭아가 아닐까 싶다.

 

써니누리에서 판매를 시작한 천도복숭아는 최고로 잘 익었을 때 수확해서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여 당일 발송되기 때문에 천도복숭아 고유의 향과 치밀한 과육과 달콤새콤한 맛과 촉촉함과 아삭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천도복숭아 효능

 

복숭아는 맛도 좋지만 성인병(현대병 = 환경병)의 예방과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또한 펙틴과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기능 개선과 변비에도 효과가 좋다고 한다. 장이 건강해지면 면역력도 강해지므로 요즘같이 바이러스 계속 변종을 일으키는 시기에 더 좋을 것 같다.

 

후숙해야 더 맛있는 과일

 

천도복숭아는 과육이 치밀하고 단단해서 아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그리고 후숙을 하면 더 달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복숭아 보관하는 방법

 

복숭아는 비교적 쉽게 무르고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보관이 중요하다.

후숙한 후에 한 개씩 신문지나 키친타올 등에 싸서 비닐랩 또는 지퍼백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하면 일주일 정도는 맛있는 복숭아를 먹을 수 있다.

 

보약같은 제철 천도복숭아 지금 주문하기

(아래 그림 클릭)

구입처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