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엠인터내셔널 '피트라인' ( PMI – ‘Fit Line’ )

독일의 앞선 기술과 우직한 제도 

피엠인터내셔널의 영양전달개념인 'NTC 공법'은 축적된 독일의 앞선 기술과 원칙을 고수하는 제도에 의해 가장 효율성이 높고 안전한 영양보충제를 공급합니다. 


영상 : 피엠인터내셔널 피트라인 ( PM International 'Fit Line' )


오늘날의 현대적인 생활 방식은 이전까지는 알려지지 않은 방식으로 우리의 체력과 정신력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매일의 일상을 부족한 시간에 쫓기면서 거의 모든 분야에서 최대의 능력이 요구됩니다.

마감 시간이 주는 압력과 스트레스는 일상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직장에서나 가족들 간에나 학교에서, 심지어는 휴식 시간에도 종종 새로운 도전에 직면합니다.


우리의 일상에서 꾸준하고 균형 잡힌 식단은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건강을 지키는데 아주 중요한 운동처럼 말입니다.

젊음이 넘치는 역동적인 모습과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내가 이것을 유지할 수 있을까?”라고 더 많이 자문하면서 그 어느 때 보다 더 높은 필요를 느끼게 됩니다.


수면을 통한 회복, 강한 면역 체계, 그리고 원활한 소화는 창의성과 활력과 에너지, 그리고 최대로 균형 잡힌 삶을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만일 여러분의 몸에 특별한 영양소에 대한 특별한 요구가 적용된다면, 그것이 여러분의 직장과 학교, 스포츠 또는 휴식을 위한 것이든 아니면 단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든 상관없습니다.

독점적인 영양운반개념 – NTC’를 적용하여 가장 품질이 좋은 우리의 영양보충제인 FITLINE 제품!!

최대의 생물학적 활용성과 최상의 성분 조합, 그리고 모듈 개념을 통하여 영양분을 필요한 위치까지 정확하게, 세포 단위까지 가져올 수 있게 합니다.


핏라인(Fitline) 제품과 함께 우리는 세 가지 측면, 결과, 품질, 안정성에 주목합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우리가 개발하여 독점적인 핏라인((Filine) 제품들의 결과(효능)을 책임지는 가장 핵심적인 개념이 있습니다.

NTC(Nutrient Transport Concept), 영양전달개념은 우리가 필요할 때마다 영양분을 필요한 위치에, 세포 단위까지 정확하게 가져옵니다.”

최적의 품질을 위하여 국제 GMP 지침에 따라 포장에 대한 원자재 조달을 위한 평균 이상의 특별한 실사 방법을 기초로 합니다.”


우리가 생산 과정에 적용하는 핏라인 제품의 품질 요구 사항은 평범한 생산 과정에 비해 확실하게 높습니다. 그 품질 요구 사항은 안전한 생산과 안전한 원자재, 그리고 최종 생산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기준들로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대체로 실험실에서 관련 장비로 광범위한 실험을 거침으로써 식품 생산의 전형적인 기준을 확실하게 초월합니다.”


핏라인 제품을 사용한 후에 사용한 제품을 추천하는 수 많은 소비자들과 최고의 운동 선수들은 25가지 패턴으로 자발적으로 이야기합니다.


피엠인터내셔널은 최상의 제조 및 공급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핏라인 제품들은 어땠나요? (소감이) 어떻습니까?”

 

저 같은 경우는 아침과 회사에서도 컨디션이 훨씬 좋았고, 5년 째 사용하고 있는 지금은 늦은 저녁까지도 집중력이 유지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핏라인 제품을 20개월 정도 복용하고 있는데, 항상 자신감이 넘치고 10년은 젊어진 것 같아요. 정말 대단해요.”


더 이상 피로가 없고 더 잘 집중할 수 있고 기운이 더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1시부터 8시까지 콜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더 기운이 나니까 성과도 더 조은 것 같네요.”


핏라인(Firline) 제품들을 사용해 보세요.

당신도 이 완전한 영양 공급의 혜택을 받고 당신을 들뜨게 할 결과를 누려야 합니다.


매일 건강하고 생기있게, 핏라인과 함께 !!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