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Promotion & Research

이사 스토리

이사체크리스트.docx

이사도 전략이 필요한 시대

이사 준비부터 이사 후 정리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사체크리스트'

 

 

이사는 일생을 통틀어 열번도 되지 않는 대사 중의 하나입니다. 흔한 일이 아니기 때문에 막상 이사를 결정하고 나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좋을지 막막합니다.

이사는 단순히 짐을 나르는 일이 아니라 생활 터전을 옮기는 일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생활 환경이 모두 옮겨져야 합니다.

살던 집에서 정리해야 될 것들과 살게 될 집에서 준비해야 될 것들을 모두 포함하는 큰 행사입니다.

집 계약부터 짐정리, 여러가지 행정적인 처리, 이웃들과의 인사, 운반, 청소, 이전될 에어컨, 가스레인지 등 각종 기구와 전화와 인터넷 등 통신, 행정적인 일들.. 그리고 짐정리까지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달랑 가방 하나만 메고 갈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이사체크리스트

이사를 결정하고 나면 먼저 이사체크리스트를 준비해서 한가지씩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준비해야 합니다. (첨부파일 : '이사체크리스트' MS워드)

 

 

포장이사

요즘은 대부분 포장이사를 하는데, 포장이사의 장점은 짐싸기부터 뒷정리까지 모두 주인이 원하는데로 대행해 준다는 점입니다.

이사에서 가장 큰 일은 이삿짐입니다. 싸고 옮기고 정리하면 되는 일이 정말 만만치 않습니다. 특히 주부들에게는 어마어마한 일거리가 남겨집니다.

포장이사도 업체 마다 천차만별로 차이가 납니다.

 

포장이사 선택 요령

1. 인허가업체

2. 파손, 분실 등에 대한 보험가입

3. 이사비용 (견적)

4. 본사 또는 관리부서에서 직접 현장 관리

5. 이사에 필요한 모든 것 종합 서비스

6. 고객만족도

 

 

포장이사 업체라면 2015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받은 '이사스토리'를 추천합니다. '이사스토리'는 본사 관리부에서 연 500가구 이상 직접 방문하여 사전 및 사후관리를 하고 있는 유일한 업체입니다.

 

이사 토탈솔루션

포장이사, VIP이사, 원룸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와 청소와 클리닝서비스, 각종 기기 이전 및 설치 서비스까지 이사의 토탈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사하실 때는 일단 그림을 눌러서 '이사스토리'에 알아 보세요.

이사 잘 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 wcs_do();